NC Projectory

소식

야구는 같이 봐야 제 맛이지!

프로젝토리에서는 무엇이든 자신만의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글을 쓰고 사진을 찍거나, 음악을 만들고 영화를 제작하기도 하죠. 또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보며 우리 모두가 지닌 아주 작은 창의성을 더 크게 키워 나갑니다. 


스스로의 관심사에 따라 다채롭게 펼쳐지는 멤버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프로젝토리 유튜브 채널(바로가기)에서 확인해보세요 :)


이번 프로젝트 주인공은 야구를 좋아하는 멤버 부부 입니다!

부부의 '프로야구단 포스터'는 자신이 좋아하는 야구를 친구들도 재밌게 보았으면 하는 마음에 시작한 프로젝트인데요. 야구 포스터를 통해 많은 친구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자 열심히 포스터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부부는 야구 포스터를 만들 정도로 자신이 야구를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야구 선수, 야구 규칙을 인터넷을 통해 직접 찾아보고 공부했다고 합니다. 


부부의 프로야구단 포스터 프로젝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

첫 번째로 만든 포스터는 LG 트윈스 팀으로 부부가 가장 좋아하는 팀이라고 해요. 그리고 두 번째로는 한화 이글스 포스터를 만들었죠. 과연 세 번째는 어떤 팀으로 포스터를 만들까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부부는 직접 글도 쓰고 사진을 찾아 자르고 붙이며 만들기 능력이 생긴 것 같다고 해요. 또 완성된 포스터를 보며 사진 자료를 잘 찾은 것 같아 만족스러웠다고 해요. 당분간 부부는 남은 프로야구팀 포스터를 계속해서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부의 프로젝트를 통해 관심사가 비슷한 멤버들이 모여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었는데요. 좋아하는 걸 공유하는 건 서로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부부가 응원하는 프로야구단 포스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 

(프로젝트 구경하러 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