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손맛이 짜릿해서 계속하게 돼!
2021. 8. 5.프로젝토리에서는 무엇이든 자신만의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글을 쓰고 사진을 찍거나, 음악을 만들고 영화를 제작하기도 하죠. 또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보며 우리 모두가 지닌 아주 작은 창의성을 더 크게 키워 나갑니다.
스스로의 관심사에 따라 다채롭게 펼쳐지는 멤버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프로젝토리 유튜브 채널(바로가기)에서 확인해보세요 :)
이번 프로젝트 주인공은 만들기를 좋아하는 멤버 배추입니다!
배추의 프로젝트는 ‘스케이트보드 만들기’ 인데요. 본인이 가지고 싶었던 스케이트보드를 직접 만들어보는 프로젝트입니다.
배추는 가입한지 2년이 되어가는 장기멤버로 컴퓨터 만들기, 작곡하기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했어요. 그러다 스케이트보드 만들기 프로젝트에 정착해 4개월이라는 긴 시간 동안 미흡한 점을 보완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죠.
배추의 스케이트보드 만들기 프로젝트는 평소 가지고 싶었지만 비싸서 사지 못 했던 스케이트보드를 직접 만들어서, 직접 타보는데 의의가 있는 프로젝트 입니다.
사실 배추는 스케이트보드 만들기를 쉽게 생각했는데요. 바퀴를 고정하고 높낮이를 맞추는 것에서 어려움을 겪어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했어요. 하지만 시간을 갖고 보완하며 해결방법을 찾아 결국 프로젝트를 완성했어요.
끝까지 자신감을 잃지 않은 배추는 ‘절대 포기하지 않아!’라는 멋진 말을 남겼는데요. 배추는 스케이트보드 만들기를 통해 스케이트보드보다 값진 경험을 얻은 게 아닐까요?
배추의 프로젝트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