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으스스한 공포영화를 찍을거야
2021. 12. 23.프로젝토리에서는 무엇이든 자신만의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글을 쓰고 사진을 찍거나, 음악을 만들고 영화를 제작하기도 하죠. 또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보며 우리 모두가 지닌 아주 작은 창의성을 더 크게 키워 나갑니다.
스스로의 관심사에 따라 다채롭게 펼쳐지는 멤버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프로젝토리 유튜브 채널(바로 가기)에서 확인해보세요 :)
이번 프로젝트 주인공은 동물과 식물을 좋아하는 멤버 자스민입니다!
자스민의 프로젝트는 멤버들이 직접 연기하고 편집하고 촬영해서 단편 영화를 만드는 프로젝트입니다.
멤버 ‘도요’가 만든 새 관련된 다큐멘터리를 보고 자스민도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요. 자스민이 만드는 영상은 으스스한 공포 영화입니다. 프로젝토리에서 예전에 살던 사람이 원한이 생겨 그것을 크루가 풀어준다는 내용이에요. 이 곳 혜화동 프로젝토리가 예전에 어떤 사람의 집이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 소재를 바탕으로 영화를 만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자스민은 다른 멤버들과 어떻게 내용을 펼칠지 구상한 다음 대본을 같이 짜고 연기한 영상들을 모아 편집을 했다고 해요. 멤버들이 같은 시간에 모이는 것과 촬영 중간에 NG가 나면 다시 찍어야 하니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다수결의 의견으로 어떻게 진행할지 다른 멤버들과의 회의를 통해 공동 프로젝트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자스민이 생각하는 프로젝토리는 본인이 하고 싶었던 것들을 주저 없이 해볼 수 있는 곳이고, 어른들이 개입하지 않고 멤버들끼리 의견을 주고받으며 완성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어요. 예전에는 하고 싶은 활동을 시작하기 전부터 부정적인 생각이 강했던 반면, 지금은 어떤 것이든 시도해 보면 성공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고 해요.
자신감이 넘치는 자스민이 다른 멤버들과 만든 으스스한 공포 영화가 궁금하지 않나요?
자스민의 프로젝트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