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혼자보단 함께 작업하는게 좋아
2021. 11. 5.프로젝토리에서는 무엇이든 자신만의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글을 쓰고 사진을 찍거나, 음악을 만들고 영화를 제작하기도 하죠. 또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보며 우리 모두가 지닌 아주 작은 창의성을 더 크게 키워 나갑니다.
스스로의 관심사에 따라 다채롭게 펼쳐지는 멤버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프로젝토리 유튜브 채널(바로가기)에서 확인해보세요 :)
이번 프로젝트 주인공은 엔지니어가 꿈인 멤버 젤로입니다!
젤로의 프로젝트는 ‘필통버스 만들기’이에요. 평소 연필을 잘 안가지고 다녀서 젤로는 필통을 만들기로 했어요.
필통을 만들기 위해 검색을 해보니 특이한 모양이 많았는데 그 중 젤로는 버스모양의 필통을 만들기로 했어요. 젤로는 구상한 형태로 최대한 똑같이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해요.
그렇게 젤로는 버스모양을 만든 후 반으로 쪼개지는 필통 형태를 계획했어요. 네모난 형태로만 만들다 보니 버스모양이 잘 나오지 않아서 젤로는 문과 창문, 전등 모양을 네모난 버스 모양에 덧대어 완성했다고 해요. 젤로는 이렇게 만드는 과정에서 재료를 만지며 차이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젤로는 스스로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크루의 조언을 듣고 머리에 불빛이 딴~! 나며 “이렇게 하면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요. 예전에는 젤로 혼자서 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어려운 것이 있으면 크루와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젤로가 프로젝토리 공간에서 나만의 시선이 아닌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며 함께하는 즐거움을 알게 되었네요.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존중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젤로의 프로젝트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